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스 풀기에 딱!! 부평 코인 노래연습장~

일상이 수다쟁이

by 세아,한율이네 2016. 7. 25. 00:49

본문

반응형

원래는 금요일날 포스팅을 했어야 하는데 이제서야 글을쓰는.....

블로그에 일기처럼 쓰고 싶지만 자꾸 귀찮아진다..ㅋㅋㅋ 이번주부터 갑자기 훅~ 더워져서 더 귀찮아졌다...

 일주일전  직장에서 어처구니 없이 퇴사 당하고(?) 다른 회사에 면접보고 집에 오는 길에 시간도 떼울겸 코인 노래방에 갔다. 나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인 노래방을 가끔 다니는데 스트레스 풀기에 이만한 장소는 없는 듯.. 원래부터 노래 부르는걸 좋아하지만 마땅히 부를만한 곳이 없었던건 사실이다.  노래방을 혼자 다니긴 힘들고 같이 가려는 친구도 없고 항상 혼자 속앓이? 만 했더랬다..ㅋㅋ (노래방 혼자가기엔 비싸기도 하고 노래부르며 다음곡 예매하는 것이 여간 힘든게 아니다...ㅋㅋㅋ그리고 내 주변 친구들은 다 노래 부르기를 싫어한다...ㅠㅠ)

 

 그런데 이게 왠일인가???  언제부턴가 "코인 노래방"이라는 것이 마구마구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아닌가!!! 노래부르고 싶다는 나의 간절함이 하늘에 닿았던 것일까? ㅋㅋㅋ

나는 그때부터 주변 코인노래방을 탐방하기 시작했고 그 중에 제일 괜찮은 곳을 찾아냈다~ㅋㅋㅋ

 

부평 쇼핑거리 안에 있는 코인노래 연습장~


코인 노래방을 다녀본 사람이면 알겠지만 500원에 두곡을 부를수 있다. 

노래방처럼 시간제가 아니라 시간의 압박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부를수 있다는게 큰 장점!!

또 다른 장점은 24시간이라는거!! 중간에 시스템점검 차원에서 영업을 안하는 시간이 있지만 큰 지장은 없다. 또 하나!! 보통 노래방 보다 깨끗하다 

 대충 정리하면 

1. 500원으로 2곡 (가격대비 만족도 최고!!)

2. 아주 깨끗한 위생상태

3. 24시간 운영

4. 각 방마다 에어컨 설치 (요즘 같은 날은 정말 최고)

5. 시간 제약이 없다.

6. 음향 시설이 기대 이상의 수준급!

7. 기타등등...

 

이제 다음 사진부터 간단한 설명만 하기로~ㅋㅋ


내가 자주 다니는 코인 노래방 입구!( 보컬트레이닝!!)


내가 이 코인 노래방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

바로 마이크 커버를 무료로 나줘 주고 있다는것!! 다른 곳은 보통 2~300원 정도 돈을 지불해야 손에 넣을수 있는데 여긴 그냥 준다. ㅋㅋ 사실 노래방이라는게 이사람 저사람 이용하는거라 이런 사소한 배려가 맘에 들었다.~ㅋㅋ


여기는 물값도 참 착하다 ㅋㅋ


물한통을 사고 마이크에 커버 씌우고 천원짜리 한장으로 스트레스 풀 준비 끝!


폭염이니까 에어컨 가동은 필수!! 적정온도 25도로 맞춤~


천원 한장을 넣으면 4곡!!!


첫곡은 "김상민의 You"  로 가볍게(?) 목 풀기부터 ㅋㅋㅋ


가볍게 목을 풀었으니 "얀의 After" 로 도전!!!


얀으로 달렸으니 "최재훈의 비의 랩소디" 로 굳히기!!


마지막 곡은 와이프가 좋아하는 노래 "SG워너비의 내 사랑 울보"로 마무리~




4곡을 다 부르고 나면 어느정도 스트레스는 다 풀린다. 사실 내가 취미 생활이 있는것도 아니고 술 담배도 안하니 딱히 스트레스를 풀만한 무언가가 없다... 그렇다고 내가 노래를 잘해서 노래방 가는게 아니라 소리 지르러 가는 것이기에 위 4곡 처럼 소리 지르는 노래만 부르다 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리긴 한다. 


예전에 내 노후 대책 중에 동네 노래방 장사 하는게 있었다. 장사가 되든 안되든 나 혼자 노래방에서 소리지르고 놀아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지금은 살짝 방향을 바꿔서 코인 노래방으로 변경 되었다~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