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부평 산곡동 진짜 숨어있는 맛집 "정아식당"

일상이 수다쟁이

by 세아,한율이네 2016. 1. 19. 22:59

본문

반응형



오늘은 "논우렁 쌈밥"에 이은 두번째 맛집 소개!!

인천 부평 산곡동 진짜 숨어있는 맛집 "정아식당"을 포스팅 합니다.


 이 음식점도 와이프가 알려준 식당이였는데 닭볶음탕을 메인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원래 입맛이 닭볶음탕을 안좋아하고 매운음식은 최고로 싫어하는데도 이 맛집에 갔던 이유는 와이프랑 연애중이였기 때문입니다. 여친이 가자는데 "난 매운거 싫고 닭볶음탕 별로 안좋아해~"  라고 말할 남자가 몇이나 있을까요? ㅋㅋㅋ '어떻게든 먹을수 있겠거니'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생각과는 반대로 그당시 땀뻘뻘 흘리며 처절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불쌍해 보였을지도 몰라요 ..


 그날 이후 요번에 다시 가게 되었는데 "정아식당"을 다시 찾은 이유는 저희 부모님이랑 외식하려고 갔습니다. 닭볶음탕은 매워서 먹기가 힘들었지만  "정아식당"에서 파는 꼬막은 제 입맛에 딱이였고 정말 기가막히게 맛있다 생각했기에 전 꼬막 먹을 생각으로 갔죠.


  그리고 숨어있는 맛집이라고 표현한 이유가 이 "정아식당"은 정말 숨어 있는 가게 입니다. 찾기 힘들어요;;;;두번째 방문이였지만 길한번 해멨습니다. 그래도 부평토박이인데 이 동네 근처 고등학교도 3년이나 다녔건만 그런거 다 소용 없나봐요 ㅋㅋㅋ 자 그럼 찾아가는길을 보시죠~



  시작길은 산곡동 "롯데마트" 앞에서 시작합니다. 이렇게 건널목 신호를 기다리고




  길건너 도로따라 쭈~~욱 걸어갑니다. 사진으로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짝살짝 나온 와이프와 우리딸~ㅋㅋㅋ



  길따라 가다가 왼쪽으로 돌면 이런 골목이 나옵니다. 골목으로 쑤~욱~ 어두 컴컴하죠? 여성분들은 무서우실듯...



   골목길 따라가다가 요런 골목길로 다시 들어가야 합니다. 근데 이길은 아니였습니다;;; 왼쪽에 보이죠? "대박식당"이라고 ㅋㅋ 그렇습니다. 처음엔 저도 와이프도 이상하다 싶었습니다. "엇?? 이름이 바꼈나?" " 이런 골목 아니였던거 같은데..." 암튼 이름 바꼈나보다 하고 "대박식당"을 찾아 갔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잘못왔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정아식당 없어졌냐고" 물어보니 골목하나 위로 더 가랍니다....휴...다행이다...ㅋㅋ



다시 다음 골목으로 가기 위해 아까 그 길로 걷기 시작~ 앞서가는 위풍당당 와이프님~



 다음 골목 도착! " 그래 이런 골목이였어!!"  "이길 맞는거 같다!!", "아버지,어머니 이쪽 같아요~"  

그런데!! 포스팅 하면서 깨달은건데 왼쪽 벽에 "정아식당" 이라고 친절하게 써있네요;;; 그땐 왜 몰랐지;;;



그렇게 골목을 걸어가다 만난 "정아식당!!"  "앗싸!!"




  사진은 못찍었지만 이날 가게는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항상 늘 붐비는거 같아요. 겨우 한자리 생겨서 메뉴판 찰칵~ 가격 참 착하죠? 여긴 소줏값이 아직 2,500원 입니다~ 5,000원으로 가격 올린 가게 사장님들은 반성하세요 하지만 저희 가족은 술을 안마시는 관계로 술값은 패스~


  아! 그리고 메뉴판 밑에 노란바탕의 글씨 보이세요? "드시는 시간은 2시간입니다." 장사가 워낙 잘되고 손님이 항상 붐벼서 가게 내에서 저렇게 규칙을 정한듯 합니다. 저 규칙 잘 지켜지는 편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닭볶음탕과 꼬막무침!!! 하아~ 이 꼬막을 다시 맛보게 될줄이야....ㅠㅠ  

제가 장담하는데 이 꼬막무침 정말 맛있습니다!! 기가막혀요!!



  그리고 그 유명한 매운 닭볶음탕!!! 두둥!! 난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하고 싶지만 이날 이거 다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또 땀 뻘뻘 흘리면서 매워도 맛은 있으니까요~ㅋㅋㅋ


  이거 다 먹고 나면 볶음밥도 주문할 수 있는데 저희는 주문 안했어요. 공기밥 따로 시켜 먹었더니 배불러서;;;





  이곳 "정아식당"은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착하고 무엇보다 꼬막무침이 최고!! 기회가 되면 꼭 드셔보시길 권합니다.ㅋㅋㅋ

  식당 분위기가 아저씨들 좋아할 허름하고 시끌벅적한 곳이긴 한데 아저씨들만 오는 곳은 아닙니다. 커플들도 많이 오고 저희처럼 가족끼리도 많이 와요. 여성분들도 많이 오기도 하고요. 제가 알기론 산곡동 "정아식당"이 본점이고 효성동쪽에 2호점이 있다고 합니다. 전 가본적은 없어요.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닭볶음탕과 꼬막무침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찾아가 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길 찾기는 각자 알아서 하는걸로~ㅋㅋ


지도 첨부할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